알다시피 늦은 밤에 공항에 도착하면 택시가 있어야 하는데 씨엠립에는 없습니다. 호텔에서 무료로 픽업해주는 곳이 있기는 하지만 늦은 밤의 픽업은 대부분 요금을 청구하는 호텔이 많지요. 저희 공항픽업서비스는 안전하고 편안하게 호텔로 모셔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4분이상 픽업요청시에는 단독으로 모셔드리고 있으며, 1~3분의 요청시에는 도착 비행기가 같을때는 합승하시는 경우도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비키투어 픽업서비스는 비행에 지친 고객님이 조금이라도 빨리 호텔에 가서 쉬실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씨엠립국제공항 Siem Reap International Airport (국제선입국장 or 국내선입국장)
본 픽업서비스는 1~10인까지 탑승가능하며 골프백이나 트렁크가 많을경우에는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예약은 간단합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오시는 항공편명과 인원, 도착예정시간, 예약하신 호텔명을 영문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씨엠립공항 입국장을 나오시면 예약하신 대표분의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현지인 기사를 만나시면 됩니다. 한국어를 하는 기사가 배정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으나 고객님의 호텔에 모셔드리는 것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걱정마세요. 다만 1시간이상 출발 지연이 될경우 반드시 저희 비키투어 카톡으로 알려주셔야 차질이 없습니다.
기사분이 한국어도 구사하시고 운전도 잘해주셨음 차량컨디션도 매우 좋았다
택시에게 바가지 씌일일이 없어서 굿!
비키투어 직원분이 한국어구사를 하셔서 매우쉽게 호텔에 도착하였다.
편리하게 이용했네요. 가족이 많아서 짐도 많았는데 기사분 젊고 인상이 좋네요.